멀티스포츠

뉴스포츠

티볼

야구형 스포츠의 흥미를 그대로 살리면서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도록 고안한 스포츠로 투수 없이 배팅 티에 공을 얹어놓고 치고 달리는 방법으로 진행된다.
1980년경, 호주와 뉴질랜드에서 소프트볼이나 야구를 시작하려는 어린이를 대상으로 보급되었다는 설과 1988년 국제야구협회(IBA)와 국제소프트볼연맹(ISF)이 중심이 되어 고안되었다는 의견이 공존한다. 티볼은 미국, 호주, 뉴질랜드, 캐나다를 비롯하여 일본에서도 1993년 티볼협회가 발족하는 등, 성행하고 있다.
우리나라에서는 1997년도에 티볼협회가 창립되었으며 학교 체육을 대상으로 보급을 시작, 티볼 대회와 강습회 등을 통하여 홍보와 보급에 주력하였다. 그 결과 2008년부터 초등학교 5학년 과정과 중학교 2학년 과정에 정규 체육교과목으로 편성되는 등, 더욱 활성화될 전망이다.

플라잉 디스크

플라잉 디스크는 원반 형태의 기구를 이용하여 다양한 활동 (디스크 골프, 윷놀이, 체육활동 교구로 이용합니다.)
무한한 창의력과 집중력에 도움을 주는 운동입니다. 룰을 준수하고 상대방을 배려하며 경쟁자에 대한 예의를 갖추는 정정당당한 신사의 스포츠이자 환경을 보호하는 21세기형 스포츠로 인정받아 지난 2010년부터 체육과목에 채택된 이래 현재 중,고등학교 체육종목으로 채택되어 학생과 교사들에게 큰 영향을 받고 있습니다.

스텝박스

스텝박스란 계단 모양으로 된 지지대를 부르며, 스텝운동은 계단을 오르는 것처럼 쉽고 자연스러워 운동법이 어렵지 않아 젊은 층부터 중년층까지 모든 사람이 쉽고 다양하게 즐길 수 있고, 집 안 적은 공간 내에서 유산소 운동을 할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다.
특유의 리듬감과 여러 응용동작으로 운동효과와 만족도가 높은 매우 효과적인 Fitness 프로그램이다. 또한 스텝운동은 신체에 무리가 적고 강도 높은 운동을 할 수 있어 다이어트와 심폐기능 강화에 도움이 된다.